리뷰/카페

[일산밤리단길] '하디르 커피' 요즘핫한 터키풍 카페

greene 2022. 5. 9. 19:37

안녕하세요~
일산 밤리단길의 생기자마자
유명한 하디르 카페
저도 한번 가봤습니다! 😎

일산 밤리단길 카페
하디르 커피


영업 정보
월요일 정기 휴무
11am ~ 9pm

주차
하디르커피 주차장
정발산 공영주차장

내부 시설
내부 화장실

반려동물 동반


입구부터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네요
알라딘이 마법카펫을 타고 나올 듯한 입구🧞‍♂️🧞
여기가 포토존!!

하르디 카페 내부

천장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안쪽에도 다양한 테이블로
이쁘게 배치되어 있고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도 터키터키 느낌이 물씬 나네요

카운터 왼쪽에는 작은 간식코너가 있어요
처음 보는 과자들도 많아서 구경해봤어요😊

네이버 지도 하디르 커피 출처

메뉴는 찍지 못해서
하디르 커피에서 공유한 사진으로 🫣

시그니처 하디르 커피 (5.5)

 

크림 라떼가 부드럽고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맛이 있네요 😋

아포가토 (6.5)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 아포가토를 시켜봤어요
다른 곳과 큰 차이는 없는 맛이지만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날이 좋았던 터라 큰 창을 오픈해놓으셨는데
이렇게 큰 의자가 놓여 있어요
해외에 카페에 온 거 같은 느낌이 들어
힐링했었네요 ㅎㅎ😚

날이 좋았던 게 한 몫한 거 같아요
여름 되면 테라스 자리가 치열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이 카페가 카이막이 유명하다고 하던데

네이버 카이막 검색

천상의 맛이라고 하는데
카이막은 아직 먹어보질 못했네요 🥲 한정판매 되고 있다고 하니
여러분은 카이막까지 드셔보시길!!